
좋은 브랜드는 100호점, 200호점 갈 수 있습니다.
다만 시간이 오래 걸리고, 신경쓸게 너무 많습니다.
중요한 건 체계적인 시스템확립과 스피드한 전개 속도입니다.
본사는 본사의 업무만 집중하고, 나머지는 전문가에게 맡기는 것이
인큐베이팅을 하는 가장 큰 목적입니다.

좋은 브랜드는 100호점, 200호점 갈 수 있습니다.
다만 시간이 오래 걸리고, 신경쓸게 너무 많습니다.
중요한 건 체계적인 시스템확립과 스피드한 전개 속도입니다.
본사는 본사의 업무만 집중하고, 나머지는 전문가에게 맡기는 것이
인큐베이팅을 하는 가장 큰 목적입니다.
아쉽게도 모든 브랜드를 컨설팅 하진 않습니다.
A부터 Z까지 모든 과정을 지원하기에
책임 질 수있는 6개의 브랜드만 집중합니다